1.페이스북/인스타그램 유입광고 실전코칭
산출물: 유입기획서, 이벤트, 리스트
(1)고객의 관심을 끄는 나만의 이벤트 기획하기
(2)나만의 이벤트 만들기 (경품, 쿠폰)
(3)페이스북 이벤트 광고 만들기
(4)이벤트 검색엔진 최적화(SEO) 셋팅하기
(5)이벤트 페이스북 픽셀 및 전환추적 코드 심기
(6)이벤트 페이스북 광고와 공유로 유입하기
(7)유입 방문자 및 전환추적 활동 분석하기
(8)유입 방문자 전환 최적화하기
(9)잠재고객 리스트 만들기
2.GA/GTM을 활용한 구글GDN 리텐션광고 실전코칭
산출물: 양육기획서, 랜딩페이지, 관심사
(1)고객의 관심을 붙잡는 관심 콘텐츠 기획하기
(2)나만의 랜딩페이지 만들기
(3)구글GDN 리텐션 광고 만들기
(4)랜딩페이지 검색엔진 최적화(SEO) 셋팅하기
(5)랜딩페이지 GA/GTM 태그 및 전환추적 코드 심기
(6)랜딩페이지 구글GDN 광고와 콘텐츠로 전환하기
(7)리타게팅 방문자 및 전환목표 활동 추적하기
(8)리타게팅 방문자 전환 최적화하기
(9)가망고객 리스트 만들기
3.이메일/문자/알림 및 스텝메시지 전환마케팅 실전코칭
산출물: 전환기획서, 세일즈오퍼, 고객공략 시나리오
(1)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오퍼 기획하기
(2)나만의 세일즈오퍼 랜딩페이지 만들기
(3)이메일/문자/알림 세일즈오퍼 보내기
(4)세일즈오퍼 검색엔진 최적화(SEO) 셋팅하기
(5)세일즈오퍼 GA/GTM 태그 및 전환추적 코드 심기
(6)스텝메시지와 고객공략 시나리오로 전환하기
(7)세일즈오퍼 방문자 및 고객공략 시나리오 활동 추적하기
(8)세일즈오퍼 방문자 시나리오 최적화하기
(9)구매고객 리스트 만들기
4.전환 시나리오 자동화마케팅 실전코칭
산출물: 자동화기획서, 캠페인, 자동화 시나리오
(1)잠재고객을 저절로 모으고 수익을 자동으로 올리는 시나리오 기획하기
(2)나만의 캠페인 랜딩페이지 만들기 (회원가입, 체험서비스, 재방문)
(3)SNS광고와 이메일/문자/알림 메시지로 시나리오 시작하기
(4)시나리오 검색엔진 최적화(SEO) 셋팅하기
(5)시나리오 GA/GTM 태그 및 전환추적 코드 심기
(6)자동화 시나리오로 전환하기
(7)시나리오 및 전환목표 활동 추적하기
(8)자동화 시나리오 최적화하기
(9)구매고객 리스트 만들기